교육/학원 코칭스쿨

호주 학원 코칭 스쿨 Matrix 할인

좋은에너지 2022. 9. 10. 21:29

학원에 Enrolment Fee 등록금 $55을 내야 한다는 사실에 한 번 놀라고!

등록한 사람이 친구 소개 해주면 친구는 등록시 Enrolment Fee를 면제해준다는 사실에 또 한 번 놀라고!

소개한 사람에게는 다음 텀에 쓸 수 있는 $50 크레딧을 주고! 헐...

 

Matrix 학원 할인이 있을 줄이야!!!

 

한국에 계시는 부모님은

호주는 학원이 없냐시며...

내년에 하이스쿨(한국 중고등학교)가는... 

매일 게임만 하는 손자를 걱정하시며...

 

하이스쿨 가기전에 공부시켜서 보내라고 하시며...

학원에 가야한다시며... ㅋㅎㅎㅎㅎㅎ

할아버지의 걱정을 덜어드려야지... 흠.

 

우리는 학원 어디로... 가야 하나요 >.< ㅋㅋㅋ

 

시드니, 호주는 일단 기본 물가가 한국보다 비싸고 물가가 비싸니 당연히 인건비도 비싸고

과외비... 시간당 느므 비싸요!!! ^^

 

텀3 는 학교 행사, 공연 엄청 많고... 거의 공연 준비, 행사하다 보면 끝나고... 진정 학교에서 공부는 하는거니... 으흐흐흐

텀4 는 마지막 텀이라 ㅋㅋㅋ 나의 느낌적인 느낌...그냥 매일이 크리스마스 같이 우리 어린이 노는게 눈에 선하고... ;;;

 

학원 검색 돌입... 

위치, 시간, 금액, 후기, 등록 가능성? 등등 가장 적합한 곳으로

선정한 Matrix ...

학교 수업보다 한텀 먼저 수업 나간다며, 2023년 텀1 과정을 2022년 텀4에 진행한다는 문구와 함께...

첫수업 들어보고 맘에 안들면 전액 환불을 보장하는 문구. 어린이, 오케이....? 동의를 구한 다음,

 

이제는 내년을 위해! 담텀 준비를 해야겠다는 나의 각오

(ㅋㅋㅋ 이 각오를 왜 내가 할까... ㅋㅋㅋ 어린이 너가 해야지;;;)와 함께 결제 쭉쭉... 진행!

오호!!!

큭 그냥 학원 등록만 했는데 맘이 편해지는 건...

학원 등록 만으로 나의 일을 어느 정도 해낸 것 같은... >,.<

매일 게임과 유투브만으로 텀4을 보내지 않을 거라는 안도감... 이랄까. 햐아...

아... 비싼 학원비는 일부. 엄마의 마음의 안정을 위해서... 정신 건강을 위한 가치였고나...

내년엔 하이스쿨가면 학교 과제만으로 바빠질테니(기대중 ㅋㅋㅋ) 이번 널널한 텀4, 이번 텀이 적기라고 생각 ㅋㅋㅋ

7학년엔, 어린이 아니 청소년 너! 학교, 집, 운동만으로 나의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길 바래~ 

 

ㅋㅋㅋ 이번 학원 등록으로 얻게 된 교훈...

적용가능한 할인이... 있는지 문의해보고 등록!

그냥 지르지 말아요... 아까워요...

 

#호주학원#호주코칭스쿨#Matrix#Matrix할인#MatrixEnrolmentFee#학원등록비#매트릭스학원등록비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