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생활

시드니 겨울 방학 스키 초급 어린이에게 적당한 슬로프

좋은에너지 2018. 6. 13. 13:08

시드니 겨울은... 외부는...따뜻...(ㅋㅋㅋ 집은 온돌집이 무지 그리워지는 계절 ㅋㅋㅋ 집안은 춥...ㅋㅋㅋ) 아니 ㅎㅎㅎ 눈이 오지 않는다.

암튼, 겨울인데!!! 스노우보드 타러 가고 싶다아~~~!


시드니는 겨울에도 해만 뜨면 영상 15도를 웃도는 날씨이기 때문에...

스노우보드나 스키를 타러 스노이 마운틴(Snowy Mountains)에 다녀온 친구가...

시드니에서 차로 5시간 넘게 걸린다며... 너무 좋았지만... 어린이들을 데리고 다시... 가기는... ㅋㅋㅋ 거리가 쫌 된단다.


그러면 대안으로? 조금 더 가까운? 캔버라에 있는 Corin Forest

어린이들이 즐기기 좋은 초급용 슬로프? 다녀온 친구가 언덕이라던데,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나쁘지 않은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