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생활

저렴한 비행기편 구하기

좋은에너지 2018. 8. 14. 22:22

고립된 호주에 살다보니...

비행기편을 찾을 일이 잦은데...

처음엔 여행사에서 비교하다... 다음엔 스카이스캐너 등등 가격 비교 싸이트, 앱... 이용하는데...

원하는 바...를 찾아주기엔 늘 아쉬웠는데...



저렴한 비행기편으로 구글링하다가

푸핫... Google Flight !!! 

어렴풋이 본 기억이!!! 아... 왜 진작 이걸... 이 좋은 아이를 이용하지 않았을까... 크헤헤헤헤헤

이것저것 검색해보는데 좋네요... 맘에 들어요...

무엇이 맘에 드냐고 물으신다면! 

날짜별 비행기 최저가 요금을 한눈에 쫘~~~악! 볼 수 있다는 점을 첫째로 꼽겠습니다.!

ㅋㅋㅋ 시간 보다 경비에 맞추어 여행일정 짜는 저는... ㅋㅋㅋ 좋네요.


비행기표 구매전 한번 구글 플라이트를 검색해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