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일반

The 104-Storey Treehouse! 최저가Target에서 구매하시길 추천요! :)

좋은에너지 2018. 7. 16. 21:05

초딩들...

Andy Griffiths의 The Treehouse 시리즈 책 너무 좋아한다.

역시... 책 저자는 ... 대단하다... ㅍㅎㅎ 어쩜 이렇게 황당하게 ㅋㅋㅋ 애들이 좋아하는 웃긴 얘기를 ㅋㅋㅋ 




항상 다음 신작을 기다리며, 프리오더 하라는 둥 엄청 기다리는데,

이번 2018년 7월 출판된 신작! The 104-Storey Treehouse 온라인 가격비교 싸이트에서 확인하니 DYMOCKS AU$9.99 오홀~

배송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달려가 구매!


헉...

책 가격 비교 싸이트에는 뜨는 않는...

Target에 두둥~ AU$8 이네!!!


아... 이런책은 Kmart, Target 확인했었야 하는데... ㅋㅋㅋ 늘 알고도 뒷북...

아직 안 사신 분은 Target 에서 구매하세요.


어제 Kmart도 갔었는데, 장난감 코너에만 갔다오는라 북코너를 놓친게 아쉽네요.

흐으, 예전엔 Kmart 장난감 코너 바로 앞이 책코너라 너무 좋았는데~, 새로 재배치하면서 계산대도 중간으로 옮기고 책들을 장난감과 극과극~ 너무 멀리 떨어뜨려나서... 마음 먹고 책구경하러 가는 길이 아니면, 아... 책구경하기 힘들어졌어요. 아쉽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