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일반

English Vocabulary Aid

좋은에너지 2018. 8. 25. 01:25


일상 대화를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속담이나 비유적인 표현을 많이 하는데...

그 말의 속뜻을 모르는 어린이 덕에 빵 터진게 한 두번이 아니었네요. ㅎㅎㅎ 


그러던 중, 영어권에서 생활하는 우리를 위해 영어 속담, 이디엄 등을 간단히? 훑어보기 위해 구매한 책!

깜짝 놀랄? 만큼 비슷한, 아니 완전히 같은 (언어만 다른) 속담들을 알아가는 재미 쏠쏠~ 입니다.




책 내부 디자인은 어린이의 흥미를 끌기엔 부족하지만,

얇지만 많은 Voca.를 포함하고 있는 책입니다.


가방 속에 막 넣어 다니려고 책은 제가 책 커버링 한 거에요~! ㅋㅋㅋ

학생들 새학기 시작하면, 노트 커버하는 비닐 테이프로요 ㅋㅋㅋ

( 한국에선 저희땐 교과서를 커버링 해갔는데, 교과서가 없는 호주는 노트를 커버링 해가야하더라는... 

ㅋㅋㅋ 첨엔 이것도 놀라운 일 이었다는 ㅋㅋㅋ)






아, 이 책에 1도 관심 없던 녀석이 학교 숙제 중에 책을 빌려 달랍니다.

숙제 중에 문장에서 nice에 밑줄 쫙 better words를 쓰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책 내용중에 Using better words 를 봤던 기억 소환.


여튼 한번은 썼네요.


가방에 쏙! 가벼워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꺼내 읽어보기 너무 좋네요! 

어린이나 어른이나 영어 보케 늘리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