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일반

호주 초등학생 영어사전 추천

좋은에너지 2017. 3. 18. 20:36

어린이들이 슬슬 책을 읽기 시작하면 단어 뜻을 물어오기 시작한다.

물론, 책 읽기 전에는 텔레비젼을 보다가 물어봐서 당황스러운 적이... 

ㅋㅋㅋ 공룡들이 나오는 프로그램보다가 짧지도 않은 단어 물어봐서 헉...했던적이 있었다는 ^^;;;


여튼, 애들이 학교에 가기 시작하면 사전을 사야할 것 같은 마음이 마구 든다. ㅎㅎㅎ 정작 난 사전 앱 받아서 사용하는데...

어린이니까... 조금만 크면 얘네들도 기기에서 단어 찾겠지만...

종이 사전을 사줘야 할 것 같아, 선생님께 여쭤봤더니, 아래 두 사전을 추천해 주셨다.


초등학생 용이라 활자도 크고...

당분간은 잘 쓸 것 같다.

ㅋㅋㅋ 근데 사전 찾을 일이... ㅋㅋㅋ


Macquarie Primary Dictionary + Bonus Primary Thesaurus : Macquarie Series - Macquarie

Australian Primary Oxford Dictionary